자주 묻는 질문

유클리어 제품관련 A/S

admin | 2017.02.13 18:05 | 조회 2659

HBC100 - 구매일로 부터 1년 a/s ( A/S 규정 및 접수 확인)


HBC200 - 구매일로 부터 2년 a/s ( A/S 규정 및 접수 확인)


유클리어 커맨더 -  구매일로 부터 1년 a/s ( A/S 규정 및 접수 확인)


기타 구성품 및 스피커등은 초기불량(구매일로 부터 1달이내)은 제외 a/s처리가 불가합니다.


고객센터로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주셔서

자세한 안내를 받으신 후, 070-4047-0902

홈페이지 하단의 주소로 제품을 보내 주시면 수리가 가능합니다.

감사합니다.
   

15개(1/1페이지)
자주묻는질문
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
15 [모션6] 간편 설명서 입니다. admin 1104 2020.10.07 11:47
14 [HBC200]노래와 인터컴이 동시에 사용되나요?? admin 2288 2017.03.10 16:02
13 [HBC공통]갑자기 전원이 않들오는경우 admin 2393 2017.02.13 18:14
12 [COMMANDER]유클리어커맨더와 휴대폰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?? admin 2634 2017.02.13 18:14
11 [HBC200] 뮤직쉐어링 동영상입니다. admin 1949 2017.02.13 18:13
10 [HBC200] 그룹 인터컴 연결 동영상입니다. admin 2358 2017.02.13 18:10
9 [HBC공통] 휴대폰과 연결하는 동영상입니다. admin 2470 2017.02.13 18:10
8 [HBC공통,COMMANDER]배터리 수명 및 교환은 가능하나요? admin 2366 2017.02.13 18:09
7 [HBC200] 타사 블루투스(세나)와 연결방법 admin 6744 2017.02.13 18:08
6 [HBC공통]스피커 한쪽,또는 소리가 들리지 않는 경우 사진 첨부파일 admin 3162 2017.02.13 18:08
5 [HBC공통]헬멧이 두세개인 사용자는 일일이 장착을 다시 해야 하나요? admin 1672 2017.02.13 18:06
4 [HBC공통]비가 오는 날에도 사용이 가능하나요? admin 1608 2017.02.13 18:06
3 [HBC공통]마이크가 없는데 통화는 잘되나요? admin 1588 2017.02.13 18:06
>> 유클리어 제품관련 A/S admin 2660 2017.02.13 18:05
1 [HBC공통,COMMANDER]블루투스 페어링이 잘 안되네요? admin 2932 2017.02.13 18: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