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묻는 질문

유클리어 제품관련 A/S

admin | 2017.02.13 18:05 | 조회 646

HBC100 - 구매일로 부터 1년 a/s ( A/S 규정 및 접수 확인)


HBC200 - 구매일로 부터 2년 a/s ( A/S 규정 및 접수 확인)


유클리어 커맨더 -  구매일로 부터 1년 a/s ( A/S 규정 및 접수 확인)


기타 구성품 및 스피커등은 초기불량(구매일로 부터 1달이내)은 제외 a/s처리가 불가합니다.


고객센터로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주셔서

자세한 안내를 받으신 후, 070-4047-0902

홈페이지 하단의 주소로 제품을 보내 주시면 수리가 가능합니다.

감사합니다.